RENUP

SURGERY

리앤업 성형외과

이물질 제거

부작용을 일으키는 이물질을 제거하여 근본적인 원인 제거

불법필러, 지방 이식등 불법 시술로 부작용을 발생시키는 이물질을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리앤업

이물질 제거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불법 재료 시술, 비의료인 시술 등 잘못된 시술을 받을 경우 시술한 부위에서 이물반응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물질 제거 수술은 이러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물질들을 제거하여 부작용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리앤업 성형외과에서는 부작용 원인과 증상을 정확히 파악하여 절개, 비절개를 통한 수술방법을 결합하여 이물질을 제거해 드립니다.

시술부위

울쎄라 리프팅

셀프 체크

불법시술 부작용

과거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어 비싼 비 의료용, 공업용 실리콘이나 파라핀을 이용한 불법시술이 성행하였습니다.

이러한 불법시술은 주로 미용실, 피부 샵에서 이루어졌으며, 시간이 지난 뒤 해당 시술을 받은 많은 환자들이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염증반응, 피부처짐, 붓기 등을 발생 시키며 심한 경우 피부가 괴사 되기도 하는 위험한 불법 시술 행위입니다. 부작용 증상이 의심된다면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케이스

시술 후